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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게임스탑 주식의 실제 가치 평가 [ 공매도의 울분 ]
    주식전망 2021. 2. 1. 05:58

    오늘은 최근 공매도로 주가가 논란이 일고 있는 게임스탑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게임스탑의 실제 가치는 얼마 정도 평가 받고 있는지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주식의 가치를 묻는 사람이 있다면 현재 시세를 찾는 것만 큼 간단해야합니다.

     

    가장 야심 찬 구매자가 기꺼이 구매하고 가장 참을성이 없는 판매자가 특정 증권을 기꺼이 매도하려는 위치를 교차하는 가격대는 투자 가치에 대한 논리적 대답입니다.

     

    그러나 변동성이 높은 주식의 경우 대답은 일반적으로 합리적이지 않고 빠르게 변합니다.

     

    요즘 GameStop ( NYSE : GME ) 보다 더 거친 주식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

     

    비디오 게임 소매 업체는 작년에 최저 $ 2.57에서 최고 $ 483까지 거래했습니다.

     

    목요일에만 사상 최고가 인 $ 483에 도달했을 때 $ 112.50까지 거래되었습니다.

     

    표면적으로는 이것은 단지 숫자 일 뿐이며, 주당 가격으로 얼마나 특정 회사를 얻고 있는지 알지 못하면 평가 자체가 불완전합니다.

     

     

     

     

    게임스탑의 실제 가치

    6,970 만 주가 발행되어 GameStop의 거친 실행을 조금 더 세분화하여 구체화 할 수 있습니다.

     

    지난 1 년 동안 투자자들은 GameStop이 최저 7 2 백만 달러에서 최고 337 억 달러에 이르는 시가 총액을받을 가치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목요일에만 $ 78 억에서 $ 337 억이었다. 기업 가치에 도달하기 위해 GameStop의 순 부채 위치를 고려하십시오.

     

    GameStop을 모두 구매하려는 회사가 얼마나 지연 될 것인지, 앞서 언급 한 모든 시가 총액에 약 7 억 달러를 추가하게됩니다.

     

    이것이 회사를 가치있게 생각하는 것이 의미하는 바를 분석하는 것이 지루하다면, 투자자보다 투기자로서 GameStop에 더 접근하고있는 것입니다.

     

    요즘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여기에는 개인 투자자가 헤지 펀드 부우 새들에게 그것을 고수하는 다채로운 이야기가 있지만 조만간 GameStop의 가격표는 기본 비즈니스의 가치를 반영 할 것입니다.

     

    결국 누군가는 파티 후에 청소를해야합니다. 누군가는 기업 가치 기준으로 7 7,200 만 달러 또는 344 억 달러의 비즈니스로 GameStop을 소유해야합니다.

     

    실제 가치는 일반적으로 해당 범위의 어딘가에서 발견되므로 약세 및 강세 포인트 중 일부를 시작하겠습니다.

     

     

     

    게임스탑 약세 전망

    약세 주장은 널리 알려져 있으며, 그래서 많은 투자자들이 소매상에게 모든 짧은 스퀴즈의 어머니로 향하는 것에 베팅했습니다.

     

    우리는 예전처럼 실제 게임을 구매하지 않으며 GameStop에 대해 생각하는 것보다 더 큰 문제입니다. 체인은 모든 제품을 동일한 방식으로 표시하지 않습니다.

     

    큰 티켓 콘솔은 가장 낮은 이윤을 기록하며, 수집 된 돈의 대부분은 제조업체로 돌아갑니다. 새로운 게임과 액세서리로 더 많은 가격 변동 공간이 있지만 이러한 항목조차도 GameStop의 재판매 비즈니스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체인은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게임과 콘솔에 상당한 비용을 지불합니다. 그것은 그들을 가문비 나무로 만들고 지불 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중고 상품으로 판매합니다.

     

    게임 산업의 디지털 전송으로의 전환은 게임스탑 모델에 가장 큰 타격을줍니다.

     

    다운로드로 거래 할 수 없습니다. 스트림을 물물 교환 할 수 없습니다. 추세는 겉보기에는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게임스탑의 매출이 급격히 감소하는 세 번째 회계 연도입니다.

     

    뒤 따르는 판매량은 8 년 전 비즈니스가 정점을 찍었을 때보 다 46 % 낮습니다.

     

    뉴스가 긍정적 인 경우에도 게임스탑 9 주 연휴 쇼핑 시즌 동안 매장 수준의 광고가 실제로 4.8 % 상승 했다고 발표 했을 때와 같이 성능을 살펴보면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연말 연시 동안 총 판매량은 1 년 전보다 11 % 적었 기 때문에 실제로 감소했습니다.

     

    긍정적 인 조합은 비싸지 만 궁극적으로 수익성이 낮은 PS5 판매의 일회성 작업이었으며, 이는 계속해서 수익을 침식시킬 고마진 판매에서 벗어난 전환입니다.

     

    게임스탑은 기존 현금 흐름의 보루 였지만 이제 영업 이익은 5 년 연속 급격히 감소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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