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알래스카 항공 전망 !!! [ Alaska Airlines 주가 변동 될까?? ]
    주식전망 2021. 5. 20. 04:01

    지난달, Alaska Air ( NYSE : ALK )의 경영진 은 항공사 시장에서 유행병 이후 빠른 수요 회복에 대한 기대를 되풀이했습니다. 그 결과 알래스카는 내년 여름 까지 용량 을 2019 년 수준 으로 되돌릴 계획 입니다.

     

    그러나 Alaska Airlines의 항공기 계획은 경영진의 낙관적 인 전망과 실제로 일치하지 않았습니다. 지난달 현재, 항공사는 2020 년 초보다 2023 년 말에 항공기가 더 적을 것으로 예상했습니다.하지만 지난주 알래스카가 보잉 ( NYSE : BA) 에서 30 대의 제트기 주문을 발표하면서 상황이 바뀌 었습니다 . ) 및 Embraer ( NYSE : ERJ ) .

     

    불완전한 복구 계획

    알래스카 항공은 2019 년에 332 대의 항공기 (본선 항공기 237 대, 지역 항공기 95 대)로 마감했습니다. 당시에는 2020 년 동안 지역 함대에서 터보프롭 1 대를 제거하면서 246 대의 제트기로 본선 함대를 확장 할 계획이었습니다.

     

     

    COVID-19 대유행은이 계획을 뒤집 었습니다. 2020 년에 알래스카 는 버진 아메리카에서 물려받은 에어 버스 차량에서 탈퇴하는 과정을 가속화하여 A319 10 대와 A320 51 대 중 30 대를 모두 폐기했습니다.

     

    197 대의 메인 라인 제트기를 포함하여 291 대의 항공기로 올해를 마감했습니다.

     

    2020 년 말, Alaska Airlines는 Boeing 737 MAX 주문서를 확장하여 주로 Airbus 항공기를 대체 하는 두 가지 거래 를 발표 했습니다 . 이로 인해 68737 MAX 9의 확정 주문 (2022 년 말까지 43 대가 도착할 예정이며 52 개의 옵션이 포함됨).

     

    그러나 이러한 변화 이후에도 알래스카는 232 대의 본선 항공기로 2022 년을 종료 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이는 전염병 이전보다 적습니다. 또한 알래스카는 2023 년에 모든 지역 제트기 인 3 대의 항공기로 항공기를 확장 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공정하게 말하면, Alaska의 Boeing 737 MAX 9는 178 개의 좌석을 가지고있는 반면, A320의 경우 150 석이고 A319의 경우 더 적습니다. 따라서 항공사는 동일한 용량을 운영하기 위해 많은 비행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알래스카 항공은 항공기 활용도를 다소 늘려서 항공기 규모가 작아도 2019 년 용량 수준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즉, 알래스카의 항공기 계획은 항공 여행 회복에 대한 경영진의 낙관과 완전히 일치하지 않았습니다. 특히 2023 년에는 그다지 성장하지 못했습니다.

     

    더 많은 주문

    수요일, 알래스카 항공은 17 대의 Embraer E175 지역 제트기와 13 대의 Boeing 737 MAX 9 추가 주문을 발표했습니다. 처음 13 대의 E175는 2022 년에 도착할 예정이며, 상반기 (즉, 여름 시즌 이전)에 최소 8 대의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마지막 4 개는 2023 년에 함대에 들어갑니다.

     

    한편 알래스카는 737 MAX 옵션 중 13 개를 행사했습니다. 이러한 증분 737 MAX 9 배송 중 9 건은 2023 년에, 나머지는 2024 년에 배송 될 예정입니다.

     

    추가 E175는 알래스카가 주요 서비스를 지원할 수없는 소규모 시장에 항공편을 추가 할 수 있도록 허용함으로써 내년 여름까지 2019 년 용량 수준으로 복귀한다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E175는 또한 더 큰 시장에서 더 빈번한 비행을 가능하게 할 수 있습니다.) 추가 737 MAX 9 배송은 알래스카 항공이 2023 년에 성장을 회복 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2024 년에 추가 확장을 할 것입니다.

     

    알래스카와 보잉에게는 희소식, Embraer에게는 희소식

    Alaska Airlines는 국내 시장과 인근 국제 목적지에 초점을 맞추고있어 풀 서비스 글로벌 항공사 보다 더 빨리 전염병에서 회복 할 수 있습니다 . oneworld 항공 얼라이언스에 가입하면 알래스카 서부 해안 중심 도시의 장거리 항공편으로 연결하는 여행자의 항공편 수요도 증가 할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알래스카 항공은 이러한 잠재적 인 수요 증가를 지원할 수있는 충분한 항공기가 없었습니다. 지난주 주문은 항공사가 성장 기회를 활용하는 동시에 A320에서 항공기 전환을 계속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