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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적 메서드, 이자율 반지름 구하기 메서드 만들기카테고리 없음 2020. 7. 28. 08:30
정적 메서드, 이자율 반지름 구하기 메서드 만들기
4 (Random class 사용) 시드가 있는 Random 객체를 생성하는 프로그램 작성
1000과 0과 100 사이의 처음 50개의 무작위 정수를 표시한다.
nextInt(100) 방법.
*8.5 (GregensiveCalendar 클래스 사용) Java API는 GregensCalendar 클래스를 갖는다.
일 년, 월 및 일자를 가져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java.util 패키지에
date. no-arg constructor는 현재 날짜에 대한 인스턴스를 구성하며, 그 방법은 다음과 같다(GregorianCalendar).Year), get(GregorianCalendar).Month), 및
받다(GregorianCalendar).DAY_OF_MAUNT)는 연도, 월 및 날짜를 반환한다.
두 가지 작업을 수행하기 위한 프로그램 작성:
■ 현재 연도, 월, 일 표시
■ GregensiveCalendar 클래스는 setTimeInMillis(긴 길이)를 가지며,
1970년 1월 1일 이후 지정된 경과 시간을 설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값 설정
1234567898765L로 년, 월, 일 표시.
제8.7~8절.9
**8.6(일정표 표시)목록 5.12의 PrintCalendar 클래스를 다시 작성하여 표시
메시지 대화상자의 일정관리. 출력은 클래스의 여러 정적 메서드에서 생성되므로 출력을 저장하기 위한 정적 문자열 변수 출력을 정의하고 메시지 대화 상자에 표시할 수 있다
.
8.7 (계정 클래스) 다음을 포함하는 계정이라는 클래스를 설계한다.
■ 계정에 대한 ID(기본값 0)라는 이름의 개인 int 데이터 필드.
■ 계정에 대한 잔액(기본값 0)이라는 이름의 개인 이중 데이터 필드.
■ 연도별 개인 이중 데이터 필드이율을 저장하는 이자율
현재 금리(기본값 0). 모든 계좌가 동일한 이자율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자.
■ date라는 개인 날짜 데이터 필드생성 날짜
계정이 생성됨.
■ 기본 계정을 생성하는 no-arg 생성자.
■ 아이디와 초기 잔액이 지정된 계정을 만드는 생성자
■ id, balance 및 id에 대한 accessor 및 mutator method
연간 이자율.
■ dateCreated에 대한 접근자 방법.
■ get Monthly라는 이름의 방법월별을 반환하는 이자율()
이자율
■ get Monthly라는 이름의 방법월 이자를 반환하는 이자()
■ 지정된 금액을 인출하는 지명철회 방법
셈을 치르다
■ 지정된 금액을 계좌에 입금하는 입금명칭 방법
클래스에 대한 UML 다이어그램을 그리고 나서 클래스를 구현한다. (힌트: 방법
월급을 받다이자()는 이자율이 아니라 매달 이자를 돌려주
는 것이다. 월간
이자는 잔액 *월간월별 이자율이자율은
연간 이자율 / 12. 참고: 연간이자율은 백분율이고
예를 들어, 4.5%와 같다. 100으로 나누어야 한다.)
계정 ID가 1122인 계정 개체를 만드는 테스트 프로그램을 작성하십시오.
잔액 2만 달러, 연이율 4.5%. 인출 사용
2,500달러를 인출하고, 입금 방법을 사용하여 3,000달러를 입금하고, 인쇄하는 방법
잔액, 월 이자 및 이 계정이 생성된 날짜
8.8 (The Fan class) 팬이라는 클래스를 팬을 나타내도록 디자인한다. 클래스에는 다음이 포함된다.
■ SLOW, MEDION, FAST라는 이름의 3개의 상수와 1, 2, 3 ~
팬 속도를 나타내다 팬 클래스
비디오참고
332 제8장 오브젝트 및 클래스
■ 팬의 속도를 지정하는 private int 데이터 필드(the speed)
기본값은 SLOW).
■ 팬이 켜져 있는지 여부를 지정하는 에 명명된 개인 부울 데이터 필드(The)
기본값은 false).
■ 팬의 반지름을 지정하는 반지름이라는 이름의 개인 이중 데이터 필드
(기본값은 5).
■ 팬의 색상을 지정하는 색상(기본값)이라는 문자열 데이터 필드
파란색이다.
■ 4개의 데이터 필드 모두에 대한 접근자 및 돌연변이 방법
■ 기본 팬을 생성하는 노아그 생성자.
■ 팬에 대한 문자열 설명을 반환하는 ToString() 메서드 만약
팬은 켜져 있고, 방법은 팬 속도, 색상 및 반지름을 하나의 결합된 문자열로 반환한다. 팬이 켜져 있지 않으면, 메소드는 팬 색상과 반지름을 반환한다.
하나의 결합된 문자열에서 "팬 꺼짐"과 함께.
클래스에 대한 UML 다이어그램을 그리고 나서 클래스를 구현한다. 시험지를 쓰다.
두 개의 팬 객체를 만드는 프로그램. 최대 속도, 반지름 10, 색상 할당
노란색, 그리고 첫 번째 물체에 그것을 켠다. 중속, 반지름 5, 색상 할당
파랑색, 그리고 두 번째 물건으로 꺼라. 개체를 호출하여 표시
toString 방법.
**8.9(지오메트리:n-side regular polygon) n-side regular polygon에서는 모든 면이
같은 길이와 모든 각도는 같은 정도를 가진다(즉, 다각형은 등각과 등각이다). 다음을 포함하는 정규 폴리곤 클래스를 설계하십시오.
■ 기본값 3으로 폴리곤의 면 수를 정의하는 n이라는 이름의 개인 int 데이터 필드.
■ 옆면의 길이를 저장하는 옆면이라는 이름의 개인 이중 데이터 필드
기본값 1.
■ 폴리곤 중심부의 x 좌표를 기본값 0으로 정의하는 x라는 이름의 개인 이중 데이터 필드.
■ 폴리곤 중심부의 y 좌표를 기본값 0으로 정의하는 y라는 이름의 개인 이중 데이터 필드.
■ 기본값이 있는 일반 다각형을 만드는 무아그 생성자.
■ 다음을 가리키는 시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