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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정적 메서드, 이자율 반지름 구하기 메서드 만들기
    카테고리 없음 2020. 7. 28. 08:30

    정적 메서드, 이자율 반지름 구하기 메서드 만들기

    4 (Random class 사용) 시드가 있는 Random 객체를 생성하는 프로그램 작성

    10000100 사이의 처음 50개의 무작위 정수를 표시한다.

    nextInt(100) 방법.

     

    *8.5 (GregensiveCalendar 클래스 사용) Java APIGregensCalendar 클래스를 갖는다.

    일 년, 월 및 일자를 가져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java.util 패키지에

     

    date. no-arg constructor는 현재 날짜에 대한 인스턴스를 구성하며, 그 방법은 다음과 같다(GregorianCalendar).Year), get(GregorianCalendar).Month),

     

    받다(GregorianCalendar).DAY_OF_MAUNT)는 연도, 월 및 날짜를 반환한다.

    두 가지 작업을 수행하기 위한 프로그램 작성:

     

    현재 연도, , 일 표시

    GregensiveCalendar 클래스는 setTimeInMillis(긴 길이)를 가지며,

     

    197011일 이후 지정된 경과 시간을 설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값 설정

    1234567898765L로 년, , 일 표시.

    8.7~8.9

     

    **8.6(일정표 표시)목록 5.12PrintCalendar 클래스를 다시 작성하여 표시

    메시지 대화상자의 일정관리. 출력은 클래스의 여러 정적 메서드에서 생성되므로 출력을 저장하기 위한 정적 문자열 변수 출력을 정의하고 메시지 대화 상자에 표시할 수 있다

    .

    8.7 (계정 클래스) 다음을 포함하는 계정이라는 클래스를 설계한다.

     

    계정에 대한 ID(기본값 0)라는 이름의 개인 int 데이터 필드.

     

    계정에 대한 잔액(기본값 0)이라는 이름의 개인 이중 데이터 필드.

    연도별 개인 이중 데이터 필드이율을 저장하는 이자율

     

    현재 금리(기본값 0). 모든 계좌가 동일한 이자율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자.

    date라는 개인 날짜 데이터 필드생성 날짜

     

    계정이 생성됨.

     

    기본 계정을 생성하는 no-arg 생성자.

    아이디와 초기 잔액이 지정된 계정을 만드는 생성자

    id, balance id에 대한 accessor mutator method

    연간 이자율.

     

    dateCreated에 대한 접근자 방법.

    get Monthly라는 이름의 방법월별을 반환하는 이자율()

    이자율

     

    get Monthly라는 이름의 방법월 이자를 반환하는 이자()

     

    지정된 금액을 인출하는 지명철회 방법

    셈을 치르다

     

    지정된 금액을 계좌에 입금하는 입금명칭 방법

    클래스에 대한 UML 다이어그램을 그리고 나서 클래스를 구현한다. (힌트: 방법

    월급을 받다이자()는 이자율이 아니라 매달 이자를 돌려주

    는 것이다. 월간

    이자는 잔액 *월간월별 이자율이자율은

     

    연간 이자율 / 12. 참고: 연간이자율은 백분율이고

     

    예를 들어, 4.5%와 같다. 100으로 나누어야 한다.)

    계정 ID1122인 계정 개체를 만드는 테스트 프로그램을 작성하십시오.

    잔액 2만 달러, 연이율 4.5%. 인출 사용

    2,500달러를 인출하고, 입금 방법을 사용하여 3,000달러를 입금하고, 인쇄하는 방법

    잔액, 월 이자 및 이 계정이 생성된 날짜

     

    8.8 (The Fan class) 팬이라는 클래스를 팬을 나타내도록 디자인한다. 클래스에는 다음이 포함된다.

     

    SLOW, MEDION, FAST라는 이름의 3개의 상수와 1, 2, 3 ~

    팬 속도를 나타내다 팬 클래스

     

    비디오참고

     

    332 8장 오브젝트 및 클래스

    팬의 속도를 지정하는 private int 데이터 필드(the speed)

    기본값은 SLOW).

     

    팬이 켜져 있는지 여부를 지정하는 에 명명된 개인 부울 데이터 필드(The)

    기본값은 false).

     

    팬의 반지름을 지정하는 반지름이라는 이름의 개인 이중 데이터 필드

    (기본값은 5).

    팬의 색상을 지정하는 색상(기본값)이라는 문자열 데이터 필드

    파란색이다.

     

    4개의 데이터 필드 모두에 대한 접근자 및 돌연변이 방법

    기본 팬을 생성하는 노아그 생성자.

     

    팬에 대한 문자열 설명을 반환하는 ToString() 메서드 만약

    팬은 켜져 있고, 방법은 팬 속도, 색상 및 반지름을 하나의 결합된 문자열로 반환한다. 팬이 켜져 있지 않으면, 메소드는 팬 색상과 반지름을 반환한다.

     

    하나의 결합된 문자열에서 "팬 꺼짐"과 함께.

     

    클래스에 대한 UML 다이어그램을 그리고 나서 클래스를 구현한다. 시험지를 쓰다.

    두 개의 팬 객체를 만드는 프로그램. 최대 속도, 반지름 10, 색상 할당

    노란색, 그리고 첫 번째 물체에 그것을 켠다. 중속, 반지름 5, 색상 할당

     

    파랑색, 그리고 두 번째 물건으로 꺼라. 개체를 호출하여 표시

    toString 방법.

    **8.9(지오메트리:n-side regular polygon) n-side regular polygon에서는 모든 면이

    같은 길이와 모든 각도는 같은 정도를 가진다(, 다각형은 등각과 등각이다). 다음을 포함하는 정규 폴리곤 클래스를 설계하십시오.

     

    기본값 3으로 폴리곤의 면 수를 정의하는 n이라는 이름의 개인 int 데이터 필드.

    옆면의 길이를 저장하는 옆면이라는 이름의 개인 이중 데이터 필드

     

    기본값 1.

     

    폴리곤 중심부의 x 좌표를 기본값 0으로 정의하는 x라는 이름의 개인 이중 데이터 필드.

    폴리곤 중심부의 y 좌표를 기본값 0으로 정의하는 y라는 이름의 개인 이중 데이터 필드.

     

    기본값이 있는 일반 다각형을 만드는 무아그 생성자.

    다음을 가리키는 시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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