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JAVA 콘솔창 사용법
    프로그래밍 JAVA 2020. 7. 21. 07:00

    2.3 콘솔에서 입력 읽기

    콘솔에서 입력을 읽으면 프로그램이 사용자의 입력을 받아들일 수 있다.

    Listing 2.1에서 반경은 소스 코드에 고정되어 있다. 다른 반지름을 사용하려면

    소스 코드를 수정하고 다시 컴파일하십시오. 분명히, 이것은 편리하지 않기 때문에, 대신 당신은

     

    콘솔 입력에는 스캐너 클래스를 사용하십시오.

     

    Java는 시스템을 사용한다. System.in은.System.in 표준 출력 장치를 참조하고 System.in은 표준 입력 장치를 참조한다. 기본적으로 출력 장치는 디스플레이 모니터, 입력 장치는

    건반 콘솔 출력을 수행하려면 인쇄 방법을 사용하여

     

    원시 값 또는 콘솔에 대한 문자열. 콘솔 입력이 Java에서 직접 지원되지 않지만

    스캐너 클래스를 사용하여 다음과 같이 System.in에서 입력을 읽을 객체를 만들 수 있다.

    스캐너 입력 = 새 스캐너(System.in);

     

    새 스캐너(시스템) 구문.(in) 스캐너 유형의 개체를 생성하십시오. 구문 스캐너 입력은 입력 유형이 스캐너인 변수임을 선언한다. 전체

     

    라인 스캐너 입력 = 새 스캐너(시스템)(in) 스캐너 개체를 만들고 할당

     

    변수 입력에 대한 참조. 물체는 그 방법을 호출할 수 있다. 메서드를 호출하려면

    사물은 사물이 작업을 수행하도록 요청하는 것이다. 2.1에 나열된 방법을 호출할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입력을 읽는다.

     

    일단 소수점이 포함된 숫자를 호출해 읽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다.

    nextDouble() 방법 다른 방법들은 사용될 때 다루어질 것이다. 목록 2.2

     

    사용자가 반지름을 입력하도록 하려면 목록 2.1을 다시 작성하십시오. 스캐너. 클래스는 java.util 패키지에 있다. 1호선에서 수입한다. 6행은 a를 만든다.

    스캐너 개체.

     

    9행의 문장은 사용자에게 입력을 요구하는 메시지를 표시한다.

     

    System.out. ("반경: ";)

    인쇄 방법이 인쇄물로 이동하는 것을 제외하고 인쇄 방법은 인쇄물과 동일하다.

    문자열을 표시한 후 다음 행의 시작, 그러나 인쇄가 다음 행으로 진행되지 않음

    완성되면 줄을 긋다

     

    10행의 문장은 키보드의 입력을 읽는다.

    이중 반지름 = input.nextDouble();

    사용자가 숫자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르면 프로그램이 번호를 읽는다.

    반경에 배치한다.

    인쇄하다

    인쇄 vs. println

     

    2.3 콘솔에서 입력 읽기 39

     

    사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8장에서 소개될 것이다. 당분간은 그냥 받아들여라.

    콘솔에서 입력을 얻는 방법.

     

    목록 2.3은 키보드의 복수 입력을 읽는 예를 제공한다. 프로그램

    세 개의 숫자를 읽고 평균을 표시한다. 스캐너. 클래스(1)를 가져오고 스캐너 개체를 만드는 코드(6)

     

    당신이 쓸 모든 새로운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앞의 예시와 동일하다.

     

    키보드에서 입력 읽기

    9번 라인은 사용자에게 3개의 숫자를 입력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한다. 그 숫자들은 10-12행으로 읽힌다.

     

    3개의 숫자를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한 다음 Enter 키를 누르거나 각 숫자를 입력하십시오.

    이어서 이 프로그램의 샘플 실행에서와 같이 Enter 키를 누른다.

    숫자 값 이외의 입력을 입력하면 런타임 오류가 발생한다. 장에서

     

    14, 프로그램을 계속 실행할 수 있도록 예외를 처리하는 방법을 배우게 된다.

    참고

     

    이 책의 초기 장에 있는 대부분의 프로그램들은 세 가지 단계를 수행한다: 입력,

    IPO라고 하는 프로세스와 산출물. 입력은 사용자로부터 입력을 수신하고, 프로세스는 입력을 사용하여 결과를 생성하고, 출력은 결과를 표시한다. 2.4.2.4 식별자

    식별자는 클래스, 메서드, 그리고 같은 요소들을 식별하는 이름이다.

    프로그램의 변수

     

    목록 2.3에서 보듯이 ComputeAverage, main, input, number 1, number 2, number 3

    프로그램에 나오는 것들의 이름들도 그렇다. 프로그래밍 용어로는

    그러한 이름들은 식별자라 불린다. 모든 식별자는 다음 규칙을 준수해야 한다.

     

    식별자는 문자, 숫자, 밑줄로 구성된 일련의 문자

    (_), 그리고 달러 표시 ($).

    식별자는 글자, 밑줄(_) 또는 달러 기호($)로 시작해야 한다. 그것은 할 수 없다.

    숫자로 시작하다

     

    식별자는 예약어가 될 수 없다.(예약어 목록은 부록 A 참조)

    식별자는 참, 거짓 또는 null일 수 없다.

    식별자는 어떤 길이든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2, ComputeArea, 영역, 반지름 및 showMessageDialog는 합법적임

    반면 2Ad+4는 규칙을 따르지 않기 때문이 아니다. 자바 컴파일러는 불법 식별자를 탐지하고 구문 오류를 보고한다. 참고.참고

     

    자바는 대소문자를 구분하기 때문에 영역, 영역, 영역은 모두 다른 식별자다.

    식별자는 변수, 상수, 메서드, 클래스 및 패키지 이름을 지정하기 위한 것이다. 기술 식별자는 프로그램을 읽기 쉽게 만든다. 식별자에 약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완전한 단어를 사용하는 것이 더 설명적이다. 예를 들어, NumberOfStudents가 더 낫다.

    NumStudies, NumofStudies 또는 NumOfStudents보다 더 많이. 우리는 다음에 대해 서술적인 이름을 사용한다.

     

    본문의 프로그램을 완성하다 그러나 우리는 때때로 다음과 같은 변수 이름을 사용할 것이다.

    간결성을 위한 코드 스니펫에서 i, j, k, x, y로 표시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