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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VR (가상현실 관련주 3종 소개 ) [ 페이스북 , 퀄컴 , unity 소프트웨어 ]주식전망 2021. 6. 8. 05:36
가상 현실 (VR) 기술의 사용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여러 산업 분야에서 기업의 잠재력이 확대되었습니다. 이전에 특정 틈새 시장으로 제한되었던 회사는 이제 개발이 이루어짐에 따라 새로운 비즈니스 라인으로 확장 할 수 있습니다.
VR은 수많은 테크 주식의 성장을 촉진 할 가능성이 있지만 VR 트렌드를 활용하려는 투자자는 Facebook ( NASDAQ : FB ) , Qualcomm ( NASDAQ : QCOM ) 및 Unity Software ( NYSE : U ) 에서 수익성있는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6 월에이 훌륭한 가상 현실 주식을 만드는 이유에 대해 좀 더 알아 보겠습니다.
1. 페이스북
전 세계 인구의 약 44 %가 매달 Facebook 플랫폼에서 일부 앱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회사가 미래 성장을 찾을 수있는 위치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Facebook 경영진은 가상 현실이 답의 일부를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Facebook은 2014 년에 Oculus를 인수하고 잠재력에 투자하기 시작했지만 지금은 회사의 가장 빠른 성장 동력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2021 년 1 분기 실적 발표에서 CEO 인 Mark Zuckerberg는 VR을 향후 일반 대중이 컴퓨터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의 "중요한 부분"으로 설명했습니다. 그는 또한 Oculus Quest 2 헤드셋이 연말 연시 이후 기대치를 초과했다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증강 현실 (AR) 앱은 소셜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Facebook 사이트와 Oculus의 시너지 효과가이 틈새 시장에서 성장을 주도 할 것이라는 회사의 이론을 입증합니다.
2021 년 1 분기에 주로 Oculus를 지칭하는 Facebook의 "기타 수익"사업 부문의 수익은 전년 대비 146 % 증가한 7 억 2 천 2 백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분기 별 매출 262 억 달러 중 극히 일부에 불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20 년 72 % 성장률과 2019 년이 부문의 26 % 증가에서 상당한 개선을 나타냅니다.
매출과 마찬가지로 페이스 북의 주가는 계속 상승하고 있으며 지난 12 개월 동안 48 % 상승했습니다. 분기 별 순이익 95 억 달러는 운영 비용 증가가 매출 증가를 지연시키면서 94 % 증가했습니다.
이로 인해 Facebook의 P / E (가격대 수익) 비율은 작년에 비해 28로 약간 떨어졌습니다. Oculus의 성장과 전반적인 이익을 고려할 때 Facebook은 VR에 투자하기위한 상대적으로 저렴한 옵션처럼 보입니다.
2. Qualcomm
투자자들은 주로 스마트 폰 칩셋에 대해 Qualcomm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회사는 VR 및 AR과 함께 혼합 현실 (MR)을 SnapDragon XR2 플랫폼에 통합하는 확장 현실 (XR)을위한 칩도 개발했습니다.
Verizon 및 iQiyi 와 같은 회사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으며 SnapDragon XR2는 Facebook의 Oculus Quest 2 고글에 나타납니다. 이 핵심 제휴는 VR 공간에서의 Qualcomm의 입지와이 부문에서 Facebook의 엄청난 성장을 주도하기 때문에 두 회사 모두에게 경쟁 우위를 제공합니다.
Qualcomm은 XR 칩에 대한 수익을 특별히 세분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이 칩을 판매하는 부서 인 QTL (Qualcomm Technology Licensing)은 최근 분기 매출이 전년 대비 52 % 증가하여 회사의 분기 매출 79 억 달러 중 약 16 억 달러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전체 매출 성장에 대략 비례하여 발생했습니다.
5G 업그레이드 덕분에 Qualcomm은 2020 회계 연도의 첫 6 개월에 비해 현재 회계 연도의 첫 2 분기 동안 매출이 67 % 증가했습니다. 이로 인해 순이익은 훨씬 적은 증가로 인해 해당 기간 동안 203 % 증가 할 수있었습니다. 운영 비용.
Qualcomm의 주가는 지난 12 개월 동안 65 % 이상 급등했지만 이익 증가로 인해 밸류에이션이 억제되었습니다. Qualcomm 주식은 현재 수익의 약 19 배에 판매되며 이는 전년 대비 20 % 감소한 수치입니다. 5G는 계속해서 이익 증가를 지속해야하지만 가상 현실 제품은 인상적인 성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3. Unity 소프트웨어
많은 소비자가 Unity 소프트웨어를 모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Windows, macOS 및 Linux 플랫폼에서 게임을위한 실시간 개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이제이 회사는 가상 현실을위한 일련의 개발 도구를 만들었습니다. 에서 2021 실적은 전화 Q1 , CEO 존 리치 티 엘로는 제작자가 다시 방법을 변경하고 자신의 이야기를하는 "변형 테마"로 실시간 3D로 2D 선형의 전환을 설명했다. 가상 현실은 이러한 변화에서 중요한 요소가 될 것입니다.
처음에는 게임용으로 개발 된이 소프트웨어는 이제 부동산, 의료 및 에너지와 같은 다양한 산업을위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했습니다.
Unity는 개발자에게도 여전히 인기가 있습니다. Loup Ventures가 2020 년에 Unity 개발자를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96 %의 개발자가 Unity 구독을 유지하거나 늘릴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약 63 %는 플랫폼에 대한 충성도의 주된 이유로 사용 용이성을 언급했습니다.
이러한 충성도는 최근 분기에 전년 대비 41 % 증가한 2 억 3 천 5 백만 달러의 매출 증가에 기여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연구 및 개발 비용이 거의 두 배가되면서 분기 별 손실은 1 억 8 백만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 100,000 이상을 지출하는 고객의 비율은 25 % 증가했습니다. 2021 년 전체 수익이 2020 년 수준에서 약 30 %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증가도 계속 될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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