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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바 프로그램 객체와 클래스 정의
    프로그래밍 JAVA 2020. 7. 26. 17:38

    프로그램은 3행과 8행에 두 개의 객체를 만들고 객체에 대한 메소드를 호출한다.

    채널 및 볼륨 레벨 설정 및 채널 및 볼륨 증가에 대한 조치를 수행하십시오. 이 프로그램은 14-17줄의 물체 상태를 보여준다. 메소드가 호출됨

     

    tv1.turnOn()과 같은 구문 사용(라인 4) 데이터 필드는 다음과 같은 구문을 사용하여 액세스된다.

     

    tv1.channel (14호선)으로 표시한다.

     

    이러한 예들은 계급과 사물을 엿볼 수 있게 해 주었다. 당신은 많은 것을 가질 수 있다.

    생성자, 객체, 참조 변수, 데이터 필드 액세스 및

     

    사물의 방법을 호출한다. 이어지는 절에서는 이러한 문제에 대해 자세히 논의한다.

    8.1 대상과 대상의 정의 등급 사이의 관계를 기술한다.

     

    8.2 클래스를 어떻게 정의하십니까?

     

    8.3 객체의 기준 변수를 어떻게 선언하는가?

    8.4 객체를 만드는 방법은?

    8.4 시공자를 이용한 객체 구성

     

    생성자를 호출하여 새 연산자를 사용하여 개체를 생성한다.

     

    건설업자는 특별한 종류의 방법이다. 그들에게는 세 가지 특색이 있다.

     

    시공자는 클래스 자체와 이름이 같아야 한다.

     

    시공자는 반환형도 없고 무효형도 없다.

     

    객체가 생성될 때 새로운 연산자를 사용하여 생성자를 호출한다. 생성자는 객체를 초기화하는 역할을 한다.

     

    생성자는 정의 클래스와 정확히 동일한 이름을 가지고 있다. 일반적인 방법처럼,

     

    생성자를 과부하할 수 있다(, 복수의 생성자는 이름은 같지만 서명은 다를 수 있으므로 초기 데이터 값이 다른 개체를 쉽게 구성할 수 있다).

     

    공허한 키워드를 시공자 앞에 놓는 것은 흔히 있는 실수다. 예를 들어,

    퍼블릭 서클()

     

    }

    이 경우, Circle()은 생성자가 아닌 방법이다.

     

    생성자는 객체를 구성하는 데 사용된다. 클래스에서 개체를 생성하려면

    새로운 연산자를 사용하는 클래스의 생성자는 다음과 같다.

    ClassName(이론);

     

    예를 들어, 새로운 Circle()Circle 클래스에 정의된 첫 번째 생성자를 사용하여 Circle 클래스의 객체를 만들고, 새로운 Circle(25)은 두 번째 Circle 클래스를 사용하여 객체를 만든다.

     

    Circle 클래스에 정의된 생성자.

     

    클래스는 일반적으로 인수(: Circle()) 없이 생성자를 제공한다. 그러한 시공자를 무아그 또는 무아그 시공사라고 한다.

    클래스는 생성자 없이 정의될 수 있다. 이 경우, 공공 무항력 건설업자는 다음을 수행해야 한다.

    빈 몸체는 학급에서 암묵적으로 정의된다. 기본 생성자라고 불리는 이 생성자는

    클래스에 명시적으로 정의된 생성자가 없는 경우에만 자동으로 제공됨.

    8.5 시공자와 방법의 차이점은 무엇인가?

    8.6 클래스에 기본 생성자가 있는 시점은?

     

     

    포인트

    8.5 참조 변수를 통한 객체 액세스

    물체의 데이터와 방법은 를 통해 점(.) 연산자를 통해 접근할 수 있다.

    객체의 기준 변수.

     

    새로 생성된 개체는 메모리에 할당된다. 참조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음

    변수들

    8.5.1 기준 변수 및 기준 유형

     

    객체에 대한 참조를 포함하는 객체의 참조 변수를 통해 객체에 액세스한다.

    물건들 이러한 변수는 다음과 같은 구문을 사용하여 선언된다.

    ClassName objectRefVar;

     

    클래스는 본질적으로 프로그래머가 정한 유형이다. 클래스는 참조 유형,

     

    클래스 유형의 변수가 클래스의 인스턴스를 참조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음 명세

    변수 myCircleCircle 유형으로 선언:

    Circle myCircle;

    myCircle 변수는 Circle 객체를 참조할 수 있다. 다음 명령문은 객체를 만든다.

    그리고 myCircle에 참조를 할당한다.

     

    myCircle = Circle();

     

    객체 참조 변수의 선언을 결합한 단일 문을 작성할 수 있으며,

    개체 생성 및 다음 구문을 사용하여 변수에 개체 참조 할당:

    ClassName objectRefVar = ClassName();

     

    예를 들면 다음과 같다.

     

    Circle myCircle = Circle();

    변수 myCircleCircle 객체에 대한 참조를 가지고 있다.

    참고

     

    객체를 실제로 포함하는 것으로 보이는 객체 참조 변수

     

    그 목적을 위해 엄밀히 말하면, 객체 참조 변수와 객체는 다르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구별은 무시될 수 있다. 그러므로, 간단함을 위해서, 그것은 괜찮다.

    myCircle은 긴 창 설명보다는 Circle 객체라고 말한다.

     

    myCircleCircle 객체에 대한 참조를 포함하는 변수임.

    참고

     

    배열은 Java에서 객체로 취급된다. 배열이 새 연산자를 사용하여 생성된다. 배열

    변수는 실제로 배열에 대한 참조를 포함하는 변수다.

     

    8.5.2 개체의 데이터 및 방법에 액세스

     

    OOP 용어에서 오브젝트의 구성원은 오브젝트의 데이터 분야와 방법을 가리킨다. 물체 뒤에

    생성되고,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도트 연산자를 사용하여 그 방법을 호출한다().

    객체 멤버 액세스 운영자로 알려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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