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퀀텀스케이프 주가 급등 +++ 폭스바겐과 손잡고 올라가나???
    카테고리 없음 2021. 3. 29. 07:17

    전기차 (EV) 배터리 스타트 업 퀀텀스케이프 ( NYSE : QS ) 의 주가 는 다음 주에 예정된 전략적 투자자 Volkswagen ( OTC : VWAGY ) 의 기술 발표에 앞서 목요일에 더 높게 거래되었습니다 .

     

    EST 오후 1:45 현재 퀀텀스케이프의 주가는 수요일 종가보다 약 10.2 % 상승했습니다.

     

    AMD 주가 100% 상승 이유 [ 2021년 AMD 주식의 미래를 살펴보자 ]

     

    AMD 주가 100% 상승 이유 [ 2021년 AMD 주식의 미래를 살펴보자 ]

    AMD 이제 인텔을 넘어서자 올해 AMD 주식은 100% 가까운 상승을 이루어 냈습니다. 작은 종목이 아닌만큼 엄청난 성장을 거두었다고 볼수 있습니다. 또한 선두 주자인 인텔을 잡기 위한 노력도 같이

    greinke.tistory.com

     

    전기자동차의 강자 퀀텀스케이프 

     

    전기 자동차 분야의 다른 회사 주식과 마찬가지로 퀀텀스케이프 주식은 미국 금리에 대한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Biden 행정부의 다가오는 인프라 법안에 EV 채택 속도를 높이기위한 조항 및 Tesla 가 주도하는 EV 주식의 회복에 대한 기대치로부터 혜택을 받고있을 것입니다.

     

    지난주 매각 이후. 그러나 퀀텀스케이프에는 또 다른 요소가있을 수 있습니다.

     

    퀀텀스케이프의 주요 전략 투자자이자 전기 자동차로의 대대적 인 전환을 진행중인 폭스 바겐은 월요일에 배터리에 초점을 맞춘 주요 프레젠테이션을 할 계획입니다.

     

    지난달 퀀텀스케이프는 솔리드 스테이트 배터리 연구에 대한 업데이트를 통해 생산에 한 단계 더 가까워 졌다고 말했습니다 .

     

    VW는 월요일에 퀀텀스케이프와 관련된 큰 것을 발표 할 것입니까?

     

    그 가능성은 목요일 주식 급등의 원인이 거의 확실합니다.

     

     

     

    폭스바겐과 손잡은 퀀텀스케이프 

     

    폭스 바겐은 "파워 데이"라고 불리고 새로운 차량이 포함되지 않는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이벤트에 대해 많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VW의 CEO 인 Herbert Diess가 트위터 에서이 문제를 언급 한 것은 충분히 중요 합니다.

     

    우리는 많이 알지 못하지만 퀀텀스케이프 또는 VW 주식을 보유한 자동차 투자자 를 위해이 이벤트를 "필수 TV"로 만들만큼 충분히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

     

     

    퀀텀스케이프 2월 급등 헀던 이유

     

    2 월 첫 주와 반이 지난 후 퀀텀스케이프의 주가는 달이 시작되었을 때와 거의 같은 가격 (43 달러)에 거래되었습니다.

     

    2 월 11 일, Thefly.com 은 Morgan Stanley의 애널리스트 Adam Jonas 가 주가에 대한 커버리지를 시작 하여 과체중 등급과 $ 70 목표 가격을 할당 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는 일주일 전 Goldman Sachs를 고려할 때 특히 주목할만한 점입니다. 중립 등급과 42 달러의 목표 가격으로 커버리지를 시작했습니다.

     

    투자자들은 확실히 Morgan Stanley의 낙관주의에 주목했습니다.

     

    다음 거래일에 주식은 Morgan Stanley의 관점이 공개되기 전보다 22 % 높게 마감되었습니다. 지난달 주가 상승의 또 다른 촉매제는 회사가 2020 년 4 분기 실적을보고 한 2 월 17 일에 나왔습니다.

     

    투자자들은 회사의 재무에 대해 상서로운 것이 아니라 주목했습니다.퀀텀스케이프가 다층 배터리 셀 생산에 성공했다고 발표하면서 고체 배터리 생산 준비에 박차를가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