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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페치 주식 급등 할 수 밖에 없는 이유 [ 명품 쇼핑은 불황 따위가 없다구 !!!! ]주식전망 2021. 3. 15. 05:25
온라인 고급 플랫폼 파페치 ( NYSE : FTCH은 ) 과의 제휴로 향후 5 년 동안 최소 30 만 달러로 급증 자사의 사이트에서 활성화 구매자의 수를 볼 것으로 예상된다
알리바바 ( : 바바 NYSE ) 와 리치 몬트 ( : CFRUY OTC ) 제공 중국 소비자의 새로운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중이다.
지난 11 월 알리바바와 리치 몬트 는 3 개 회사가 파 페치 차이나 (파페치 China)라는 합작 투자를 결성하면서 명품 시장에 11 억 달러 이상 을 투자 하기로 약속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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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파페치 만의 강점 ( 풍부한 투자경험 )
투자자를위한 리서치 노트에서 Credit Suisse ( NYSE : CS )의 애널리스트 Stephen Ju는 파페치가 목요일에보고 할 때 강력한 4 분기 수익 수치를 올릴 가능성이 있다고 썼습니다.
그는 또한 2021 년의 첫 6 개월이 최상급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믿지만, 플랫폼의 진정한 기회는 알리바바의 럭셔리 파빌리온과의 통합에서 비롯됩니다.
2017 년 알리바바의 B2C (Business-to-Consumer) 쇼핑 사이트 인 Tmall에서 시작된 Luxury Pavilion은 의류 및 스킨 케어뿐만 아니라 시계 및 고급 자동차와 같은 패션 액세서리도 포함하는 제품을 제공하는 초대 전용 플랫폼입니다.
Burberry, Hugo Boss 및 Maserati와 같은 고급 소매 업체가 등장합니다.
2. 명품 쇼핑은 불황이 없다구 !!!!!
파페치는 Tmall, Luxury Soho (젊지 만 가치를 생각하는 고급 소비자를위한 플랫폼) 및 국경을 넘는 사이트 Tmall Global에서 새로운 쇼핑 채널을 출시하였습니다
약 7 억 6 천만 명의 알리바바 소비자를 확보 할 수있었습니다.
Ju는 파페치가 플랫폼에서 3 백만 명의 활성 쇼핑객으로 4 분기를 마감 할 것으로 예상하지만 향후 5 년 동안 10 배로 증가 할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분석가는 또한 주식에 대한 그의 주가 목표를 53 달러에서 주당 85 달러로 올렸습니다.
파페치는 월요일에 $ 68 이하로 마감했으며, 이는 여전히 주가에 25 % 상승 여력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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