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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DBE , Adobe 전망 !! [ 어도비 주가 전망 알아봅시다 !! ]
    주식전망 2021. 5. 18. 05:45

    Adobe Systems ( NASDAQ : ADBE ) 는 세계에서 가장 큰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회사 중 하나이지만 월스트리트의 한 회사는 여전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Wolfe Research의 분석가들은 최근 기술주에 현재 주가보다 27 % 높은 650 달러의 목표가를 제시했습니다.

     

    단기 목표 가격만을 기반으로 한 투자는 일반적으로 좋지 않은 전략이지만 Adobe는 최근 1 분기에 강력한 수익을보고했으며 향후 몇 년 동안 디지털 혁신 노력의 혜택을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주식 매수를 고려해야하는 세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Adobe는 창의성을위한 캔버스입니다.

    Adobe Creative Cloud는 그래픽 디자이너, 영화 편집자, 특수 효과 아티스트 및 소셜 인플 루 언서와 같은 전문가를 위해 제작 된 소프트웨어입니다.

     

     

    창의성은 한 기업을 다른 기업과 차별화 할 수있는 귀중한 자산입니다. 특히 연구 회사 인 Forrester에 따르면 창의적인 조직은 경쟁사보다 2.6 배 빠르게 성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Adobe Photoshop 및 Adobe Premier Pro와 같은 제품은 각각 이미지 및 필름 편집에 대한 업계 표준이되어 고객이 디지털 캔버스에서 창의성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1 분기 Adobe Creative Cloud 매출은 전년 대비 31 % 증가한 24 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이 수치는 그 자체로 인상적이지만 전년 대비 22 % 성장에서 가속화 된 수치이기도합니다. 참고로, 2020 회계 연도의 Adobe의 1 분기는 세계 보건기구가 코로나 바이러스 발발을 전 세계적인 유행병으로 선언하기 2 주 전인 2 월 28 일로 마감되었습니다. 다시 말해, 2021 년 1 분기 Adobe의 최고 수준의 가속화는 2020 년 1 분기의 대유행 주도 약점의 결과 가 아닙니다 .

     

    경영진은 Creative Cloud의 주소 지정 가능한 시장이 2023 년까지 410 억 달러에이를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Adobe는 창의성 소프트웨어의 선도적 인 공급 업체로서 여기에서 성장할 수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2. Adobe는 문서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Adobe Document Cloud는 PDF (Portable Document Format)를 기반으로 구축 된 일련의 소프트웨어 제품입니다. 예를 들어 Adobe Acrobat을 사용하면 클라이언트가 모든 장치에서 디지털 문서를 만들고,보고, 편집하고, 공유 할 수 있으며, Adobe Sign을 사용하면 클라이언트가 전자 서명을 추적, 저장 및 수집 할 수 있습니다.

     

    Document Cloud는 종이 기반 솔루션에 비해 생산성과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실제로 Adobe에 따르면 고객은 Document Cloud를 사용하여 전자 문서를 작성, 서명, 공유 및 저장할 때 최대 90 %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 세계 5 백만 개 이상의 조직에서 Acrobat을 사용하는 이유를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2021 년 1 분기 Adobe Document Cloud 매출은 전년 대비 37 % 증가한 4 억 8 천만 달러에 도달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는 2020 년의 24 % 매출 성장에서 가속화 된 것입니다. 컨퍼런스 콜에서 CEO Shantanu Narayen은 Adobe Acrobat 및 Adobe Sign은 물론 Adobe Scan 및 Acrobat Mobile과 같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강력한 추진력을 강조했습니다. Narayen은 또한 모바일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PDF 텍스트와 이미지를 자동으로 재구성하는 AI 기반 도구 인 액체 모드 출시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Adobe는이 부문의 시장 기회가 2023 년까지 210 억 달러에이를 것이라고 믿습니다.

     

    3. Adobe는 개인화 된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Adobe Experience Cloud는 분석, 마케팅 및 상거래를 위해 설계된 소프트웨어 제품군입니다. 예를 들어 Adobe Experience Manager는 클라이언트가 모든 장치에서 개인화 된 콘텐츠를 생성, 관리 및 제공 할 수있는 AI 기반 플랫폼입니다. 즉, 동일한 웹 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을 방문하는 두 명의 서로 다른 소비자는 서로 다른 데이터 기반 경험을 갖게됩니다.

     

    Forrester는 최근 AI 기술을 주요 차별화 요소로 언급하면서 Adobe를이 분야의 리더로 인정했습니다.

     

    1 분기에 Experience Cloud 매출은 전년 대비 24 % 증가한 9 억 3400 만 달러에 도달했습니다. 그러나 이는 2020 년의 16 % 매출 성장에서 가속화 된 것입니다. 특히이 부문에서 Adobe의 강점은 최근 50 개 주 모두의 정부 기관과 파트너십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경영진은이 시장이 2023 년까지 850 억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는 Adobe의 12 개월 후 Experience Cloud 수익의 약 90 배입니다. 투자자들은이 부문에 특히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이는 회사의 성장을위한 가장 큰 기회를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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