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징동닷컴 주가 [ JD.COM 제 2의 알리바바 ]
    주식전망 2021. 1. 28. 05:52

    알리바바 라이벌 징동닷컴 

     

    오늘 소개드릴 종목은 징동닷컴 입니다.

     

    제2의 알리바바 종목으로 많이들 알고 계실 전자상 거래 업체 입니다. 

     

    중국에 기반을 가지고 있는 회사로 급격한 성장을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우리가 이 기업에 주목해야 이유는 간단합니다.

     

    바로 14억 중국의 인구와 경제력 때문입니다. 

     

    중국에서 이미 자리를 잡은 기업이라고 한다면 엄청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고객을 확보 한 상태고 중국의 성장함에 따라 경제력 증가로 부가가치가 더욱 증가 할수 있다는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수 있습니다.

     

    그런데 알리바바와 같은 이미 중국내에 있는 거대 전자상 거래 업체가 아닌 징동닷컴에 집중 해야하는 이유는 다른곳에 있습니다.

     

    중국 정부는 전자상거래의 독점화를 우려하여 여러 업체들의 경쟁을 의도적으로 부추기고 있습니다.

     

    중국정부는 중국에서 사업하는 사람들에게 있어서 가장큰 걸림돌이자 변수 입니다.

     

    그들이 의도적으로 어떤 기업을 밀어 준다는것은 그 회사에 날개를 달아주는 격입니다. 우리는 그위에 올라 타기만 하면 됩니다. 

     

    징동닷컴 주가 전망 

     

    2021 년이 다가옴에 따라 구매할 소비자 재량 주식 목록에서 한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

     

    중국의 성장하는 소비자 계층을 플레이하기 위해 선도적 인 전자 상거래 선택을 찾을 때 투자자가 일반적으로 선택하는 이름이 아닙니다.

     

    그 영예는 ​​일반적으로 더 큰 라이벌 인 Alibaba Group Holding에 속합니다 . JD.com의 주가도 작년에 140 % 이상 치솟았고 화요일 Stifel의 업그레이드로 인해 10 % 더 뛰었습니다.

     

    일부 투자자들은 지금 이익 실현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으로 주가는 컨센서스 가격 목표 인 99.77 달러에서 5 %도 채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 JD 주식이 다시 전진하기 전에 몇 걸음 뒤로 물러나더라도 실행할 여지가 더 많다고 생각합니다.

     

    Stifel의 분석가 Scott Devitt JD.com "건전한 장기 성장과 지속적인 마진 확장을 지원하기위한 여러 세속적 성장 추세"의 혜택을 받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중에서도 사용자 증가와 동아시아 소비주의의 반등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

     

    그의 낙관주의도 Devitt만이 아니다. 회사를 따르는 대부분의 분석가들은 그것을 매수로 평가하고 있으며,이 군중은 올해 평균 23 %의 수익 성장과 40 % 이상의 주당 이익 성장을 모델링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예측에서 빠진 것은 더 높은 합의 가격 목표입니다.

     

    하지만 이제 Stifel이 목표를 105 달러로 올렸으므로 다른 분석 장비가이를 따르는 것이 더 쉽습니다.

     

     

    조만간 JD의 더 많은 목표와 업그레이드를 보게 되더라도 놀라지 마십시오.

     

    클린 처 : JD.com은 클라우드 컴퓨팅 및 인공 지능 사업에서 소수 지분을 포기할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장에 대한 진입은 당시에는 잘 의도되었지만 지금은 기회 라기보다는 산만 함을 더 많이 보여줄 수 있습니다.

     

    이를 버리고 전자 상거래 및 소매 지원 사업 , 특히 드론 배송 에 더 많은 시간과 돈을 집중 함으로써 전자 상거래 복장은 가까운 장래에 몇 가지 놀라운 수익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