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PVH 주가 전망 [ 캘빈클라인 ,토미 힐피거 관련 의류 업 ]
    주식전망 2021. 1. 27. 07:45

    PVH는 캘빈클라인, 토미힐피거 등의 의류 브랜드를 가진 업체 입니다.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서 많은 회사들이 타격을 입었지만 이 회사는 끄덕 없었습니다.

     

    이러한 탄탄한 브랜드를 가진 의류업은 사실 위기가 거의 없다고 보거든요 

     

     

     

    PVH : Calvin Klein은 유럽에서 성장 잠재력이 있습니다

    PVH에는 최고의 의류 브랜드 인 Calvin Klein Tommy Hilfiger가 있습니다.

     

    또한 Van Heusen IZOD를 비롯한 헤리티지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의류 강국은 작년에 99 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으며 비 GAAP 순이익은 총 7 1,100 만 달러였습니다.

     

    매출의 대부분은 Calvin Klein Tommy Hilfiger에서 나왔고, 헤리티지 브랜드는 2019 년에 33 억 달러를 기부했습니다.

     

    대부분의 글로벌 매장과 도매 고객 매장은 최근 분기 동안 약 6 주 동안 문을 닫았으며 이는 전년 대비 43 %의 급격한 매출 감소에 기여했습니다.

     

    이로 인해 비 GAAP 기준 으로 주당 $ 3.03의 순손실이 발생했습니다 .

     

     

    PVH 주가 전망 

    그러나 18 억 달러의 현금과 가용 대출 능력이있는 경영진은 위기를 헤쳐 나갈 수있는 유동성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단기적으로 사업이 전환되기 시작해야합니다. PVH는 매장의 85 % 6 월 중순까지 전 세계에 문을 열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므로 이번이 특가 상품을 고려하기에 좋은시기가 될 수 있습니다.

     

    대유행 기간 동안 실내복, 속옷, 티셔츠 및 후드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했으며, 이는 확실히 Calvin Klein Tommy Hilfiger의 핵심 강점에 부합합니다.

     

    전자 상거래 사업은 지난 분기에 주문이 증가했으며 Calvin Klein 북미 온라인 사업은 사상 처음으로 분기 수익을 기록했습니다.

     

    PVH는 전자 상거래 채널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마케팅을 소셜 미디어로 리디렉션하기 위해 제품 혁신 및 협업을 리디렉션하고 있습니다.

     

    가장 큰 성장 기회 중 하나는 브랜드가 제대로 침투하지 못하는 유럽에서 Calvin Klein 브랜드를 확장하는 것입니다.

     

    경영진은이 브랜드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이 지역에서 20 억 달러의 매출에 도달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매장이 재개되기 시작하면서 PVH는 하반기로 향하는 사업 안정을 볼 수 있습니다. 주식은 현재 여유 현금 흐름의 5.5 배에 달하는 저렴한 수준으로 거래되고 있으며, 선도 PER 9.7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