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필립모리스 주가 전망 [ 죄악주 , 담배 관련주 필립모리스 ]
    주식전망 2021. 1. 27. 05:45

    죄악주 필립모리스 

     

    오늘 소개드릴 회사는 필립모리스 입니다.

     

    흡연하시는 분들이라면 던힐 이라는 담배를 아실겁니다. 

     

    사실 엄청나게 많은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회사로 굉장히 경쟁력이 높은 회사 입니다. 

     

    주식을 해서 돈을 버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좋은 회사에 투자하면 됩니다. 그러나 좋은 회사를 찾는것은 쉽지 않습니다.

     

    제가 간단하게 정리 해드리겠습니다. 

     

    1. 세상을 바꿀 회사에 투자한다.

     

    2. 세상일 바뀌어도 바뀌지 않을 회사에 투자한다. 

     

    1번은 우리가 알고 있는 전기차 라던지, 전자상거래 업체들과 같은 혁신 기업들인데요.

     

    이 기업들을 찾기란 쉽지 않습니다. 미래는 언제나 변수가 있기 때문이죠.

     

    그럼 2번은 어떨까요? 과거에서 미래를 발견하는 회사들이요.

     

    절대로 변하지 않는 회사요.

     

    세상에 힘든일이 많습니다만 그 중에 하나는 바로 담배를 끊는 일입니다. 

     

    세상이 변해도 담배는 끊지 못하죠. 담배회사에 투자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지난 60년간 이 회사는 절대로 사람들은 담배를 못끊는 다는것에 베팅해서 성공을 거두고 있는 회사 입니다. 

     

    자기 제품에 폐암사진을 걸어 놓아도 사람들은 담배를 사가죠. 

     

     

     

    필립모리스 주가 전망 

     

     

    가치주 는 수익 및 성장 잠재력에 비해 낮은 배수로 거래되는 회사의 주식입니다.

     

    이는 투자자가 밸류에이션에 높은 기대치를 갖고있는 성장주 와 관련된 위험을 최소화 할 수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

     

    담배 거대 기업인 Philip Morris International ( NYSE : PM ) 이 지금 구매할 수있는 최고의 가치 주식 중 하나 인 이유를 좀 더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

     

    위험 감소 제품으로 전환

     

    미국의 흡연율은 1960 년대에 정점에 이르렀다가 건강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제공됨에 따라 급격히 감소했습니다.

     

    (하지만 일부 국제 시장에서는 흡연율이 여전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필립 모리스는 담배를 태우지 않고 가열하는 시스템 인 IQOS와 같은 "위험 감소"제품으로 전환함으로써 이러한 세속적 인 도전을 기회로 전환했습니다.

     

    회사 연구에 따르면 이것은 담배에 비해 유해한 화학 물질의 방출을 줄입니다. 

     

    가연성 담배 시스템에 비해 가열 담배 시스템의 안전성에 대한 논쟁이 여전히 있습니다.

     

    그러나 미국 식품의 약국 (FDA) Philip Morris IQOS를 변형 위험 담배 제품 으로 판매하도록 승인했습니다 .

     

    전 세계 다른 규제 기관에서도 IQOS를 승인하여 제품 판매를 촉진했습니다.

     

    필립 모리스는 3 분기에 IQOS를 포함한 약 190 억 개의 가열 담배 (HTU) 판매량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18.7 % 증가한 수치입니다.

     

    신제품 판매는 9.8 % 감소한 약 1,650 억 개로 기존의 담배 물량 감소를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담배는 여전히 Philip Morris 제품 믹스의 대부분을 차지하지만 HTU 2016 1 % 미만에서 증가한 총량의 10 % 이상을 차지합니다.

     

    일반적으로 위험 감소 제품 (기화기 포함)은 매출의 23 %를 차지합니다.

     

     

    값싼 가치 평가

    Philip Morris의 순수익은 3 분기에 2.6 % 감소한 74 억 달러를 기록했지만 경영진은 순수익과 조정 희석 주당 순이익이 각각 최소 5 % 8 %의 연평균 성장률 (CAGR)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2020 년에 $ 5.03에서 $ 5.08의 연간 희석 EPS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주가가 작성 시점에 대략 16 P / E 배수가 될 것입니다. P / E 배수는 S & P 500 평균 인 37 보다 현저히 낮습니다 .

     

    그리고 Philip Morris는 회사의 가격 인상 가능성과 위험 감소 제품을 통한 장기적인 유기적 성장 가능성을 고려할 때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이것이 투자자에게 중요한 이유

    필립 모리스의 값싼 밸류에이션과 미래의 수익 성장 잠재력을 통해 회사는 큰 배당금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는 주당 연간 4.80 달러를 받게되며 이는 5.94 %의 수익률입니다.

     

    S & P 500의 평균 배당 수익률이 1.59 %에 불과하다는 점을 감안하면 너무 초라하지 않습니다.

     

    Philip Morris EPS의 약 95 %에 대한 배당률은 경영진이 회사의 거의 모든 이익을 주주에게 돌려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