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DR호튼 주가 전망 [ 미국 부동산 관련주 DR Horton ]
    주식전망 2021. 1. 26. 07:27

    부동산 관련주 DR 호튼

     

    부동산은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인 문제 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많은 산업들이 타격 받았습니다

     

    그러나 부동산의 경우는 어떨까요? 오히려 코로나19는 부동산 가격의 상승을 만들어 냈습니다 

     

    부동산은 현재 버블이라 불릴만큼 상승 되어 있고 미국내에서는 그 수요가 더욱 많아 질것으로 전망 되고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DR호튼을 주시해서 봐야 할 이유 입니다. 

     

     

     

    DR호튼 주가 전망이 밝은 이유 

     

    지금까지 거의 모든 건축업자의 지난 몇 달 동안의 이야기는 COVID-19 위기로 인해 수요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우리는 최근 업계의 거물급 기업인 Lennar PulteGroup 으로부터 소식을 들었습니다 .

     

    미국에서 가장 큰 주택 건설 업체 인 DR 호튼 ( NYSE : DHI ) 은 최근에 보고했으며 공통점은 수요와 주문의 엄청난 증가입니다.

     

    흥미롭게도 데이터 포인트는 미국 정부의 최근 경제 데이터에 의해 뒷받침되었습니다.

     

    이는 DR 호튼이 예측 가능한 미래에 대한 최근 성장의 지속을보아야 함을 의미합니다.

     

     

    주택 소유 비율의 대폭 상승

    미국 인구 조사국은 2020 2 분기 주택 소유율이 2020 1 분기 64.1 %에서 67.9 %로 증가했다고보고했습니다. 이는 주택 구매자의 태도에 엄청난 변화를 나타냅니다.

     

    COVID-19의 합병증으로 인해 나중에 수정 될 측정 오류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결국, 3.8 % 포인트 점프 는 역사적 분기 별 변화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주택 소유 비율이 증가하는 추세는 틀림 없습니다. 단독 주택에 대한 수요가 가속화되고 있으며 우리는 이미 막대한 재고 부족을 겪고 있습니다.

     

     

     

     

     

    주문 및 인구 통계

    2008-2009 년 금융 위기의 여파로 밀레 니얼 세대는 주택 구입을 피하고 걷기 좋은 도시에 사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이것은 전체적인 변화가 아니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밀레 니얼 세대가 주택을 구입하는 대폭발이 지연되었습니다.

     

    주택 파산을 직접 목격 한 세대가 주택 소유에 대한 태도의 변화가 아니었다.

     

    지난 50 년 동안 각 세대는 나중에 결혼하고 나중에 아이를 낳고 나중에 집을 구입 한 것 같습니다.

     

    수요일 DR 호튼의 컨퍼런스 콜 에서 CEO David Auld COVID-19 위기의 영향을받은 인구 통계 학적 및 태도 변화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논의했습니다.

     

    저는 이것이 COVID-19 프로그램 이전에 있었던 추세라고 생각하며 밀레 니얼 세대가 이전 세대보다 더 보수적이고 규율적인 주택 구매자가 되는 것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나중에 가정을 이루고 나중에 아이를 낳았고이 유행병이 그 추세를 가속화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 억눌린 수요 나 앞으로 끌어 당기는 수요, 또는 앞으로 5 년 이상 동안 주택을 구할 사람들이 아주 많이있을 것입니다.

     

    회사의 주문은 수요 증가에 대한 아이디어를 확실히 뒷받침합니다.

     

    주문은 5 월과 6 월에 50 % 이상 증가했고, 회사는 7 월도 전년 대비 50 % 증가했다고 밝혔다.

     

    5 , 6 , 7 월 주문이 50 % 증가한 것은 적어도 이미보고 한 건설 업체의 경우 업계 전반에 걸쳐 일반적인 경험으로 보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