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타벅스 주가 상승 원인 분석
    주식전망 2020. 12. 17. 07:25

    스타벅스 주가 상승 원인 분석 

     

    S & P Global Market Intelligence가 제공 한 데이터에 따르면 스타 벅스 ( NASDAQ : SBUX )의 주식은 11 월에 12.7 % 상승했습니다  .

     

    주가는 현재까지 거의 10 % 상승했으며 3 월 중순에 기록 된 최저치보다 74 % 급등했습니다.

     

    그래서 ???

    스타 벅스는 10 월 말에 예상보다 나은 2020 회계 연도 4 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CEO 케빈 존슨은 회사의 수익 브리핑 에서 회사가 9 월에 4 %의 비슷한 매장 판매 감소로 끝났다고 말했다 . 이는 지난 4 월 전염병이 절정에 달했을 때 경험 한 65 % 감소에서 크게 개선 된 것입니다.

     

    고객이 집에서 일하고 공부하고 구매 행동을 바꾸기 시작하면서 Starbucks는 더 많은 드라이브 스루 및 커브 사이드 픽업을 도입하여 이러한 변화에 맞춰 비즈니스 모델을 조정했습니다.

     

    Curbside 픽업은 이미 미국 회사가 운영하는 800 개 지점에 배포되었으며 회사는 2021 회계 연도 말까지 거의 2,000 개의 매장을이 형식으로 전환 할 계획입니다.

     

    Starbucks Starbucks Rewards 로열티 프로그램을 개편하여 디지털 참여를 계속 강조했습니다. 90 일 동안 활동하는 회원 수는 1930 만 명으로 증가하여 전년 대비 10 % 증가했습니다.

     

    이는 고객이 무료 음료에 대한 충성도 포인트를 훨씬 쉽게 획득 할 수있게 해주는 새로운 "모두를위한 스타"이니셔티브의 출시로 인해 증가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10 년 연속 배당금을 1.64 달러에서 1.80 달러로 늘려 위기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배당주가되었습니다 .

     

    미래에는 ??

    스타 벅스는 식음료 거대 네슬레 와 함께 글로벌 커피 얼라이언스를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

     

     이 제휴를 통해이 회사는 분기 동안 9 개의 새로운 시장에 진입했으며 62 개의 다른 시장에 커피를 제공함으로써 범위를 확장했습니다.

     

     지난달,이 회사는 라오스 비엔티안에 첫 매장을 열고 아시아에서 글로벌 확장을 계속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미국에서 사례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응급 처치 자와 의료 종사자에게 무료 커피를 제공함으로써 COVID-19와의 싸움에 도움이되는 역할을하고 있습니다.

     

    스타 벅스는 12 9 일에 2 년마다 투자자의 날을 개최 할 예정입니다.이 날에는 프레젠테이션이 포함 된 가상 세션과 고위 경영진과의 질의 응답 세션이 있습니다.

     

    투자자는 비즈니스가 혁신과 성장을위한 방법을 지속적으로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작년 1월에 1000달러로 스타벅스 주식을 샀다면?

     

    거의 모든 측면에서 Starbucks ( NASDAQ : SBUX ) 는 전염병의 가장 많은 처벌을 받은 주식 중 하나 여야합니다. 그리고 잠시 동안 그랬습니다.

     

    COVID-19가 미국 내로 확산되기 시작한 2 월 정점과 3 월 저점 사이에 커피 하우스 체인의 점유율이 40 % 이상 하락했습니다.

     

    주가는 3 월 저점에서 100 % 이상 반등하여 전년 대비 17 % 상승했습니다.

     

    올해 초 스타 벅스에 1,000 달러를 투자하면 월요일 마감 기준으로 1,172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하면 소비자 대면 회사에게는 나쁜 결과가 아닙니다.

     

    잘못된 메시지를 놀라운 이득으로 읽지 마십시오. 9 월로 끝나는 회계 연도의 수익은 COVID-19 관련 폐쇄로 인해 11.3 %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투자자들은 현재 진행중인 2021 회계 연도부터 큰 반등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직면 회사의 최근 보행자 트래픽이 무거운 조밀 한 도시 지역에 드라이브 스루 패스트 푸드에 "워크 스루,"동등 설명 저장 개념 CEO 케빈 존슨의 새로운 종류를 출시 할 계획.

     

    이 회사는 또한 2030 년 까지 55,000 개 지점 을 운영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으며 , 이는 현재 가동중인 스타 벅스가 거의 33,000 개를 훨씬 능가하는 수치입니다.

     

    이러한 점포 성장의 대부분은  라이벌 인 Luckin Coffee ( OTC : LKNC.Y ) 가 늦게 운이 조금 이상 떨어지는 중국 에서 형성 될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