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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코스트코 주가 전망 [ 코스트코 배당 ]
    주식전망 2020. 12. 29. 05:53

    코스트코 주가 전망 [ 코스트코 배당 ] 

    코스트코  ( NASDAQ : COST ) 보다 더 이상 흔들리지 않는 소매 재고가 없을 수 있습니다  .

     

    아마존  및 기타 온라인 소매 업체 의 위협 과 최근에는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 으로 인해 오프라인 소매 부문의 상당 부분이 뒤집 혔음에도 불구하고 창고 소매 업체의 점유율은 지난 10 년 동안 지속적으로 상승했습니다 .

     

    그래도 코스트코는 충실했습니다.

    이 회사는 다양한 강점과 경쟁 우위의 혜택을 받습니다.

     

    첫째, 식료품과 같은 필수 소비재 , 종이 제품 및 청소 용품과 같은 가정 용품, 휘발유를 판매하는 필수 소매 업체 입니다.

     

    소비자들이 냉동 식품과 화장지와 같은 벌크 상품을 위해 코스트코로 몰려 들면서 판매가 급증함에 따라 대유행 기간 동안 이는 특별한 용기였습니다.

     

    코스트코의 일상 용품에 대한 의존도는 저렴한 가격에 대한 명성으로 인해 현재와 같은 나쁜 경제 상황에서도 쇼핑객을 계속 방문 할 수 있기 때문에 회사의 불황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회사의 멤버십 모델은 고객 기반을 확보하고 대부분의 수익이 회비에서 나오는 고유 한 비즈니스 모델을 생성하여 회사가 상품을 거의 비용으로 판매 할 수 있도록합니다.

    기존 소매 업체보다 훨씬 낮은 총 마진으로 운영되며 이는 저렴한 가격의 신호입니다.

     

    아래 차트는 지난 10 년간 코스트코 주식의 꾸준한 성장을 보여줍니다.

    보시다시피 주식은 일관된 승자였습니다.

     

    미래를 내다 보면 투자자들은 특히 소매 산업이 계속 변화함에 따라 코스트코의 연속적인 실적이 향후 5 년 동안 계속 될 수 있는지 궁금해 할 것입니다.

     

     

    검증 된 전략

    대부분의 소매 업체보다 코스트코의 경영진은 더 광범위한 산업이 계속해서 변화하고 있음에도 회사의 비즈니스 모델에 대해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스트코는 전자 상거래의 영향에 고개를 끄덕여 몇 년 전 온라인 소매를 받아들였으며 Instacart와 제휴하여 부패하기 쉬운 품목에 대해 당일 배송을 제공하고 부패하지 않는 품목에 대해 무료 2 일 배송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이 회사는 고객 트래픽을 매장으로 유도하는 데 계속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는 회사에 더 많은 수익을 가져다 줄뿐만 아니라 "no-frills"쇼핑 모델이 작동하도록 설계된 방식입니다.

     

    CFO Richard Galanti는 자사 모델이 매장 내에서 쇼핑하는 고객의 혜택을 받기 때문에 회사가 도로변 픽업과 같은 프로그램에 관심이 없다고 여러 번 말했습니다.

     

    대유행 기간 동안 전자 상거래와 매장 판매가 모두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최근 분기에 유가 및 환전을 조정 한 비교 가능한 매출은 17 % 증가한 반면, comp에 포함 된 전자 상거래 매출은 86 % 증가했습니다.

    당연히 주당 순이익이 $ 1.90에서 $ 2.62로 상승하면서 이익도 급증했습니다.

     

    이러한 모멘텀은 코스트코가 대유행으로 인해 강력한 부풍을 일으키고 있음을 보여 주며, 대유행 중에 더 많은 도전을받은 소매 업체의 시장 점유율을 확보 할 수 있어야합니다.

     

    코스트코의 회원 기반도 위기 동안 빠르게 증가하고 있으며, 총 유료 회원 수는 8 월에 종료 된 회계 연도에 58,100 명으로 8 % 증가하여 전년에 비해 가속화되었습니다.

     

    코스트코의 유지율 또한 전 세계적으로 88 %, 북미에서 91 %로 강해 전반적인 전략이 여전히 성공적임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모든 요소는 코스트코의 전략이 계속해서 승자가 되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숫자는 어떻게 생겼을까요

     

    Walmart를 포함한 많은 동료와 달리 , 코스트코는 계속해서 새로운 매장을 열었습니다.

    회사는 지난 회계 연도에 13 개의 창고를 추가했고 지난 분기에 8 개를 추가로 개장하여 총 803 개가되었습니다.

     

    역사적으로 코스트코는 매년 약 20 개의 창고를 열었으므로 2025 년까지 약 900 개의 창고를 보유해야합니다. 성장률은 일정하게 유지됩니다.

     

    대유행 이후 비슷한 매출 성장이 둔화 될 것이지만, 과거 추세에 따르면 약 5 ~ 10 %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투자자가 향후 5 년 동안 10 %의 연간 매출 성장률을 기대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코스트코의 연간 매출을 2020 년 약 1,630 억 달러에서 5 년 내에 약 2,630 억 달러 또는 총 성장률의 61 %로 증가시킬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코스트코는 꾸준한 마진 개선의 역사를 가지고있어 2025 년까지 마진이 2.5 %에서 3 %로 개선 될 것으로 예상하는 것이 합리적이다.

     

    코스트코는 또한 배당금을 두 자릿수 비율로 올리는 습관이 있으며, 주당 10 달러에 한 번만 지불했지만 몇 년마다 특별 배당금을 지급하기도합니다 .

     

    이는 투자자가 이익 증가에 따른 배당금 증가를 기대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구매입니까?

     

    가격 대비 수익 비율을 기준으로 보면 코스트코 주식은 지금까지 그 어느 때보 다 비싸고 P / E 40으로 거래되고 있지만 광범위한 시장도 역사적으로 비싸기 때문에 코스트코의 가격표는 대부분 반영된 것 같습니다.

     

    안전한 주식을 찾는 투자자들에게 코스트코는 이길 수 없습니다.

     

    이 회사는 경기 침체에 강하고 회원 기반과 강력한 유지율 덕분에 신뢰할 수있는 반복 수익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규모의 창고 소매 업체로서 소매 업계에서 독보적이며 추가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주가는 지난 2 년 동안 거의 두 배로 늘어난 뒤 잠시 쉬어야 할 것이며, 전염병이 끝나면 성장이 둔화 될 것으로 보이지만 사업 자체는 견고합니다.

     

    편안하게 잠들 수있는 견고한 배합기를 찾는 장기 투자자들에게 코스트코는 훌륭한 내기처럼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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