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JAVA LOOP 소개 및 설명 (자바 루프)
    프로그래밍 JAVA 2020. 7. 21. 09:08

    4.1 소개

    루프는 프로그램에서 진술을 반복적으로 실행하도록 지시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문자열(예: Java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을 백 번 표시해야 한다고 가정해 보십시오. 그것
    다음 문장을 백 번 써야 하는 것은 지루할 것이다.
    문제


    고리를 틀다


    순환하는 동안에
    루프 보디


    그렇다면,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Java는 작업 횟수를 제어하는 루프라는 강력한 구조를 제공한다.
    또는 일련의 작업이 연속적으로 수행된다. 루프 문으로 간단하게
    컴퓨터에 다음과 같이 인쇄 문을 백 번 코드 화할 필요 없이 스트링을 백 번 표시하도록 지시한다.
    int count = 0;


    한편 (100세 < 100세)
    System.out.println("Java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카운트++;
    }
    변수 카운트는 초기에는 0이다. 이 루프는 < 100번 카운트가 사실인지 여부를 확인한다.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루프 본문을 실행하여 Welcome to Java!라는 메시지와 증분 카운트 표시
    by 1. 계수 < 100이 거짓이 될 때까지 반복적으로 루프 바디를 실행한다. 카운트할 때
    < 100은 거짓이다(즉, 카운트가 100에 도달하면 루프가 종료되고 다음 문장이 된다).
    루프 문 실행 후.


    루프는 진술 블록의 반복적인 실행을 제어하는 구조다. 컨셉


    루핑은 프로그래밍의 기본이다. Java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유형의 루프 문을 제공한다.
    루프, 실행 루프 및 루프의 경우.


    4.2 그동안 루프


    a while loop은 조건이 참인 동안 반복적으로 문장을 실행한다.
    while 루프에 대한 구문은 다음과 같다.


    그러는 동안 (무조건) {


    // 루프 본체


    }
    그림 4.1a에는 while-loop 흐름도가 표시된다. 반복할 문장이 들어 있는 부분을 루프 본체라고 한다. 루프 본체의 일회성 실행을 참조한다.
    반복(또는 반복)으로 사용할 수 있다. 각 루프에는 신체의 실행을 제어하는 부울식인 루프-연속 조건이 포함되어 있다. 그것은 각각 평가된다.


    루프 본체가 실행되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한 시간. 평가가 참일 경우 루프 본체가 실행되며, 평가가 거짓일 경우 전체 루프가 종료되고 프로그램 제어가 다음으로 전환된다.
    중간 고리를 따르는 진술


    앞의 절에서 소개한 Welcome to Java! 를 백 번 표시하는 루프는 잠시 루프의 예다. 그 흐름도는 그림 4.1b. 4.2.1 사례 연구: 추측 번호에 나와 있다.


    문제는 컴퓨터가 어떤 숫자를 염두에 두고 있는지 추측하는 것이다. 당신은 다음 프로그램을 쓸 것이다.
    0에서 100 사이의 정수를 임의로 생성한다. 프로그램이 사용자에게 다음 작업을 수행하도록 안내함
    숫자가 임의로 생성된 숫자와 일치할 때까지 연속적으로 숫자를 입력한다. 을 위해


    각 사용자 입력, 프로그램은 사용자에게 입력이 너무 낮은지 또는 너무 높은지 알려주기 때문에 사용자
    다음 추측을 지능적으로 할 수 있다. 다음은 샘플 실행:
    숫자를 맞춰봐
    비디오 참고


    0에서 100 사이의 매직 넘버를 맞히기
    추측을 입력하십시오.
    너의 추측이 너무 높다.
    추측을 입력하십시오.
    너의 추측이 너무 낮다.
    추측을 입력하십시오.
    너의 추측이 너무 높다.
    추측을 입력하십시오.
    네, 번호는 39번입니다.
    3942
    25
    50


    매직넘버는 0에서 100 사이입니다. 추측 횟수를 최소화하려면 50을 입력하십시오.
    먼저. 추측이 너무 높으면 마법 숫자는 0~49 사이. 추측이 너무 낮으면


    마법의 숫자는 51에서 100 사이에 있다. 따라서 한 번 추측해 본 후에 그 숫자의 반을 추가 검토에서 제거할 수 있다.
    너는 이 프로그램을 어떻게 쓰니? 즉시 코딩을 시작하십니까? 아니. 그것은 중요하다.


    코딩하기 전에 생각하다 프로그램을 작성하지 않고도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지 생각해 보십시오. 너
    먼저 0에서 100 사이의 임의의 숫자를 생성한 다음 사용자에게 프롬프트를 표시해야 함


    추측을 입력하고 난수와 추측을 비교한다.
    한 번에 한 단계씩 점진적으로 코드 화하는 것이 좋은 관행이다. 루프가 포함된 프로그램의 경우


    만약 당신이 루프를 즉시 쓰는 방법을 모른다면, 당신은 먼저 실행하기 위한 코드를 쓸 수 있다.


    루프를 한 번 반복한 다음, 루프로 코드를 반복적으로 실행하는 방법을 알아낸다. 이를 위해
    프로그램, 당신은 Listing 4.2에 나온 것처럼 초안을 작성할 수 있다.

    '프로그래밍 JAVA' 카테고리의 다른 글

    JAVA 모듈화 코드 MODULE  (0) 2020.07.23
    자바 breack and Continue 설명  (0) 2020.07.23
    JAVA 숫자 변환 Numeric conversion  (0) 2020.07.21
    JAVA 콘솔창 사용법  (0) 2020.07.21
    Java 프로그램 생성, 컴파일 및 실행  (1) 2020.07.19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