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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바 이미지 JAVA IMAGE 다루기
    프로그래밍 JAVA 2020. 8. 9. 21:45

    13.23 이미지에서 이미지 개체를 만드는 방법아이콘 객체?

     

    13.24 이미지를 생성하는 방법이미지 개체의 아이콘 개체?

    13.25 그래픽 클래스에서 drawImage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13.26 JPanel에 이미지를 표시하는 것과 JPanel에 표시하는 것의 차이점을 설명하시오.

     

    13.27 ImageIcon을 포함하는 패키지와 Image를 포함하는 패키지는?

     

    장 요약

    1. 각 성분은 창문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 원점(0, 0)이 있는 자체 좌표계를 가지고 있다. 자바에서는 x 좌표가 오른쪽으로 늘어나고 y 좌표는 아래로 늘어난다.

    포인트

     

    수표

    프로그래밍 연습 509

    2. 구성 요소(: 버튼, 라벨 또는 패널)가 표시될 때마다 JVM

    기본 플랫폼에 구성 요소의 그래픽 개체를 자동으로 생성

     

    그리고 이 객체를 통과하여 페인트구성 요소 방법을 호출하여

    그림 그리기

    3. 보통 JPanel을 캔버스로 사용한다. JPanel에 그리려면 새 클래스를 만드십시오.

    JPanel을 확장하고 PaintComponent 방법을 재정의하여 패널에 표시

     

    그래픽 그리는 법

    4. super.paintComponent(g)를 호출하여 시야를 확보해야 함

    새 도면이 표시되기 전에 지워짐. 사용자가 구성 요소를 요청할 수 있음

    컴포넌트 클래스에 정의된 재도장() 방법을 호출하여 다시 표시한다.

     

    재도장()을 호출하면 JVM이 페인트 구성 요소를 호출하게 된다. 사용자

    paintComponent를 직접 호출해서는 안 된다. 이러한 이유로, 보호되는 가시성은 페인트 구성 요소에 충분하다.

    5. Component 클래스에 setBackground, setForegration setFont가 있음

    방법들 이러한 방법은 전체 구성요소의 색상과 글꼴을 설정하는 데 사용된다. 만약

     

     

    다른 색상과 글꼴로 패널에 여러 개의 메시지를 그리고자 하는 경우

    그래픽 클래스에서 setColor setFont 메소드를 사용하여

    현재 도면의 색상 및 글꼴

     

    6. FontMetrics를 사용하여 문자열의 정확한 길이와 폭을 계산할 수 있다.

    오른쪽에 표시하기 위해 문자열의 크기를 측정하는 데 유용함

    위치를 정하다

    7. 이미지를 표시하려면 먼저 이미지 아이콘을 만드십시오. 그런 다음 ImageIcon's를 사용할

    수 있다.

    getImage() 방법을 사용하여 이미지에 대한 이미지 개체를 가져오고 이미지를 그리는 방법

    java.awtdrawImage 방법그래픽 클래스.

     

    시험 문제

    www.cs.armstrong.edu/liang/intro9e/test.html에서 이 장의 테스트 질문을 온라인으로 수

    행하십시오.

     

    프로그래밍 연습

     

    13.2~13.7

    *13.1 (그리드 표시) 과 같이 그리드를 표시하는 프로그램 작성

    그림 13.26a. 수직선은 빨간색, 수평선은 파란색을 사용한다.

     

    **13.2 (사용자 정의 버튼 클래스 만들기) 명명된 사용자 정의 버튼 클래스 개발

    JButton을 확장하고 타원 안에 버튼 텍스트를 표시하는 OvalButton.

    그림 13.26bOvalButton 클래스를 사용하여 만든 두 개의 버튼을 보여준다.

     

    *13.3 (체커보드 표시) 프로그래밍 연습 12.10에 체커보드가 표시됨

    각각의 희고 검은 세포는 JButton이다. 프로그램을 다시 작성하여

     

    JPanelCheckerboard는 다음과 같이 Graphics 클래스의 그리기 방법을 사용한다.

    그림 13.26c에 나타나 있다. drawRect 방법을 사용하여 각 셀을

    체커보드

     

     

    *13.4 ( 곱셈표 표시) 곱셈을 표시하는 프로그램 작성

     

    그림 13.27a와 같이 그림 방법을 사용하는 패널의 표.

    3 * 3 3 * 3

     

    51013 그래픽

    **13.5(삼각형 패턴으로 숫자 표시) 숫자를 표시하는 프로그램 작성

    그림 13.27b에 나타낸 것처럼 삼각형 패턴으로. 창의 크기가 조정됨에 따라 창에 맞

    게 디스플레이의 라인 수가 변경된다.

    **13.6 (Enhanced FigurePanel ) Listing 13.3FigurePanel 클래스를 표시할 수 있음

    , 직사각형, 원형 직사각형 및 난형. 적절한 추가

     

    호와 다각형을 표시하는 클래스의 새 코드. 테스트 프로그램 작성

    새로운 FigurePanel을 사용하여 그림 13.28a와 같이 도형을 표시한다.

    계급의

     

    **13.7 (tic-tac-toe 보드 표시 ) X, O 또는 아무것도 표시되지 않는 사용자 지정 패널을 만드십시오.

    표시할 내용은 패널을 다시 칠할 때마다 랜덤하게 결정된다. 사용

    다음과 같은 정수 0, 1, 2를 생성하는 Math.random() 방법

     

    X, O 또는 아무것도 표시 안 함. 다음과 같이 9개의 사용자 지정 패널을 포함하는 프레임 생성

    그림 13.28b에 나타나 있다.

     

    **13.8 (8각형 그리기) 에서와 같이 8각형을 그리는 프로그램을 작성한다.

    그림 13.28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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