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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바 사각형 , 정육면체 그리기 예제
    프로그래밍 JAVA 2020. 8. 9. 23:48

    13.23 (직사각형 표시) 그림과 같이 직사각형을 표시하는 프로그램 작성

     

    그림 13.32c. 정육면체는 액자가 커지거나 줄어들면서 자라고 줄어들어야 한다.

     

    **13.24 (게임: 콩 기계) 프로그래밍 연습 6.21에 소개된 콩 기계를 표시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한다. 콩기계는 a의 중심에 있어야 한다.

    그림 13.32d와 같이 크기 조정 가능한 패널.

     

    **13.25 (Geometry: n측면 정규 다각형 표시) JPanel의 하위 클래스를 정의하고,

    N측 정규 다각형을 그리기 위해 정규 다각형 패널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학급.

    면 수를 지정하는 numberOfSides라는 속성이 포함됨

     

    다각형으로 다각형은 패널 중앙에 위치한다. 폴리곤의 크기는

     

    패널 크기에 비례하여 오각형, 육각형, 헵타곤,

    일반폴리곤패널의 팔각형, 비각형 및 데카곤을 표시하여 표시

     

    그림 13.33a에 나타낸 것과 같은 프레임으로.

    13.8~13.11

    13.26 (MessagePanel 클래스 사용) 다음과 같이 4개의 메시지를 표시하는 프로그램 작성

    그림 13.33b에 나타나 있다.

    **13.27 (지오메트리: 다각형의 전략적 지점) 폴리곤의 전략적 요점은

    모든 정점에 대한 총 거리가 가장 짧은 폴리곤 내부의 점. 쓰다

     

    그림 13.33c에 나타낸 것과 같이 전략 지점을 찾아 표시하는 프로그램

    프로그램이 폴리곤 정점의 좌표를 시계 방향으로 전달해야 함

    다음과 같은 명령행에서:

    Java 운동13_27 x1 y1 x2 x2 x3 y3 . .

    프로그램은 폴리곤과 그 전략 지점을 프레임에 표시한다. (Hint: To

     

    전략적 요점을 찾고, 폴리곤 내부의 모든 픽셀 점을 검토하여 해당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전략적 요충지다 포함 방법을 사용하여 점이 내부에 있는지 확인

    다각형)

     

    **13.28 (화살선 그리기) a에서 화살표선을 그리는 정적 방법 작성

    다음 메서드 헤더를 사용하여 끝점을 가리키는 시작점:

    공용 정적 보이드 그리기아로라인(x1, y1,

     

    int x2, int y2, Graphics g)

    그림과 같이 무작위로 화살표 선을 그리는 테스트 프로그램 작성

    13.34a. 프레임의 크기를 조정할 때마다 새로운 화살표 선이 그려진다.

    *13.29 (2개의 원과 거리) 2개의 채워진 원을 그리는 프로그램 작성

     

     

    반경 15픽셀, 무작위 위치 중심, 그리고 선을 연결한다.

    두 동그라미 두 중심 사이의 거리는 다음과 같이 선상에 표시된다.

    그림 13.34b-c에 나타나 있다. 프레임 크기를 조정할 때마다 원이 새로운 임의 위치에 다시 표시된다.

    (a) (b) (c)

    그림 13.33 (a) 연습 13.25는 여러 개의 n측 다각형을 표시한다. (b) 연습 13.26MessagePanel을 사용하여 표시한다.

     

    4. (c) 다각형과 그 전략점이 표시된다.

    프로그래밍 연습 515

     

     

    *13.30 (두 원 연결) 반지름 15로 채워진 원 2개를 그리는 프로그램 작성

     

    두 원을 연결하는 선이 있는 임의의 위치에 중심을 맞춘 픽셀. The

    그림 13.34d-e와 같이 선이 원 안에서 교차하지 않아야 한다. 당신이 할 때

     

    프레임 크기를 조정하면 원이 새로운 임의 위치에 다시 표시된다.

    *13.31 (지오메트리: 다각형 안에?) 5의 좌표를 통과하는 프로그램 작성

    명령행에서 다음과 같은 점:

    Java 연습13_31 x1 y1 x1 y2 x3 y3 x4 y4 x5 y5

    처음 네 점은 폴리곤을 형성하고 프로그램은 폴리곤을

     

     

    패널 및 다섯 번째 점이 안에 있는지 여부를 나타내는 레이블의 메시지

     

    폴리곤, 그림 13.35a에 나타낸 것과 같다.

     

    (a) (b)

    (c) (d) (e)

    그림 13.34 (a) 프로그램은 화살표 선을 표시한다. (b-c) 연습 13.29는 두 개의 채운 원의 중심을 연결한다.

    (d-e) 연습 13.30은 두 개의 원을 둘레에서 연결한다.

    (a) (b)

     

    (c) (d)

    그림 13.35 (a) 다각형과 점이 표시된다. (b-d) 직사각형 2개는

     

    전시된

    516 13장 그래픽스

    *13.32 (Geometry: 직사각형 2) 중앙 좌표를 통과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한다.

    명령줄에서 두 직사각형의 너비와 높이는 다음과 같다.

    Java 연습13_32 x1 y1 w1 h1 x2 y2 w2 h2

     

    프로그램은 패널에 직사각형을 표시하고, 패널에 직사각형을 표시하는지 여부를 나타내는 메시지를 표시한다.

     

    하나가 다른 하나에 포함되든, 아니면 둘 중첩되어 있든 둘이다.

    그림 13.35b-d와 같이 겹치지 마십시오. 메시지를 레이블에 표시하십시오. 참조

     

    두 직사각형 사이의 관계를 점검하기 위한 연습 10.13 프로그래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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