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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바 이미지 그리기 예제 (프로그래밍 삼각형 그리기)
    프로그래밍 JAVA 2020. 8. 9. 22:47

    *13.6 (Enhanced FigurePanel ) Listing 13.3FigurePanel 클래스를 표시할 수 있음

     

    , 직사각형, 원형 직사각형 및 난형. 적절한 추가

    호와 다각형을 표시하는 클래스의 새 코드. 테스트 프로그램 작성

     

    새로운 FigurePanel을 사용하여 그림 13.28a와 같이 도형을 표시한다.

     

    계급의

    **13.7 (tic-tac-toe 보드 표시 ) X, O 또는 아무것도 표시되지 않는 사용자 지정 패널을 만드십시오.

    표시할 내용은 패널을 다시 칠할 때마다 랜덤하게 결정된다. 사용

     

    다음과 같은 정수 0, 1, 2를 생성하는 Math.random() 방법

    X, O 또는 아무것도 표시 안 함. 다음과 같이 9개의 사용자 지정 패널을 포함하는 프레임 생성

     

    그림 13.28b에 나타나 있다.

    **13.8 (8각형 그리기) 에서와 같이 8각형을 그리는 프로그램을 작성한다.

    그림 13.28c.

     

    (a) (b)

    그림 13.27 (a) 연습 13.4는 곱셈표를 보여준다. (b) 연습 13.5 표시

     

    삼각형의 숫자

    (a) (b) (c)

    그림 13.26 (a) 연습 13.1에는 격자가 표시된다. (b) 연습 13.2에는 다음 두 가지 물체가 표시된다.

    OvalButton. (c) 연습 13.3에는 체커보드가 표시된다.

     

    프로그래밍 연습 511

    *13.9 (4개의 팬 생성) 4개의 팬을 하나의 프레임에 배치하는 프로그램 작성

    그림 13.29a와 같이 두 행과 두 개의 열이 있는 그리드레이아웃.

     

    *13.10 (실린더 표시) 그림 13.29b와 같이 실린더를 그리는 프로그램을 작성한다.

     

    *13.11 (제곱함수 플롯) 함수에 대한 도표를 그리는 프로그램 작성

    (그림 13.29c 참조).

    힌트: 다음 루프를 사용하여 다각형 p에 점을 추가하십시오.

    이중 척도요소 = 0.1;

    (int x = -100; x <= 100; x++) {

     

    p.addPoint(x + 200, 200 - (int)(scaleFactor * x * x);

    }

     

    g.drawPolyline(p.xpoints, p.ypoints, p.ypoints)을 사용하여 점을 연결하십시오.

    p.npoints) 그래픽 객체 g.p.xpoints의 경우 x좌표 배열, p.ypoints 배열 y좌표 및 p.npoints 숫자 반환

     

    Polygon 객체 p에 있는 점.

    **13.12 (사인 및 코사인 함수 플롯) 사인 함수를 표시하는 프로그램 작성

    그림 13.30a와 같이 빨간색과 코사인 파란색이다.

    f(x) = x2

     

    (a) (b) (c)

    그림 13.28 (a) GridLayout의 프레임에 기하학적 형상의 4개의 패널을 표시한

    . (b) TicTacToe 셀은 X, O 또는 아무것도 랜덤하게 표시한다. (c) 연습 13.88각형을 그린다.

    (a) (b) (c)

    그림 13.29 (a) 연습 13.94개의 팬을 그린다. (b) 연습 13.10은 실린더를 그린다. (c) 연습 13.11은 기능 f(x) = x 2에 대한 도표를 그린다.

    .

     

    함수 플롯

    비디오참고

    512 13장 그래픽스

    힌트: π의 유니코드는 \u03c0이다. 2π를 표시하려면, 다음을 사용하십시오.

    g.drawString("-2\u03c0", x, y). 다음과 같은 삼각함수의 경우

     

    sin(x), x는 라디안 단위로 표시된다. 폴리곤 p에 점을 추가하려면 다음 루프를 사용하십시오.

    (int x = -170; x <= 170; x++) {

    p.addPoint(x + 200,

    100 (int)(50 * Math.sin(x / 100.0) * 2 * 수학.PI));;

     

    }

    2˚(100, 100)이고, 축의 중심은 (200, 100)이고, 2˚(300,

    100). 그래픽 클래스에서 drawPolyline 메소드를 사용하여

    .

    **13.13 (웃는 얼굴 그리기) 에서와 같이 웃는 얼굴을 그리는 프로그램 작성

    그림 13.30b.

    (a) (b)

    그림 13.30 (a) 연습 13.12는 사인/코사인 함수를 나타낸다. (b) 연습 13.13a를 그린다.

    웃는 얼굴

    막대 차트 플롯

    **13.14 (바차트 표시) 바차트를 이용해 프로젝트, 퀴즈, 중간고사, 시험으로 대표되는 전체 등급의 백분율을 표시하는 프로그램 작성

     

    그림 13.1a와 같이 기말고사. 프로젝트가 20%를 차지한다고 가정하고

    빨간색으로 표시되고, 퀴즈는 10%가 소요되며, 중간고사 파란색으로 표시된다.

     

    시험은 30%를 응시하고 녹색으로 표시되며 기말고사는 40%를 응시하고 오렌지색으로 표시된

     

    **13.15 (파이 차트 표시) 파이 차트를 사용하여 프로젝트, 퀴즈, 중간고사, 그리고 시험으로 대표되는 전체 성적의 백분율을 표시하는 프로그램 작성

     

     

    그림 13.31a와 같이 기말고사. 프로젝트가 20%를 차지한다고 가정하고

    빨간색으로 표시되고, 퀴즈는 10%가 소요되며, 중간고사 파란색으로 표시된다.

     

    시험은 30%를 응시하고 녹색으로 표시되며 기말고사는 40%를 응시하고 오렌지색으로 표시된다.

    13.16 (글꼴 정보 습득) 자바(Java)가 재미있다는 메시지를 표시하는 프로그램 작성

    판자로 패널의 글꼴을 TimesRoman, bold 20픽셀로 설정하십시오. 디스플레이

    툴 팁 텍스트로 글꼴의 선행, 상승, 하강, 높이 및 문자열 너비

     

    그림 13.31b에 나타낸 것과 같은 패널.

    13.17 (게임: 행맨) 그림 13.31c와 같이 인기 행맨 게임의 도면을 표시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한다.

     

    비디오참고

     

    프로그래밍 연습 513

    13.18 (StillClock class 사용) 두 개의 시계를 표시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한다. 그 시간,

    , 두 번째 값은 첫 번째 시계의 경우 4, 20, 45이고 22, 46, 15이다.

    그림 13.32a에 나타낸 것과 같은 두 번째 시계.

     

    *13.19 (랜덤 시간) 세 가지 새로운 부울 속성을 사용하여 스틸 클럭 클래스 수정:

    hourHandVisible, minuteHandVisible secondHandVisible

     

    관련 접근자 및 돌연변이 방법 설정 방법을 사용하여

    손을 보이거나 보이지 않게 하다 시간 및 시간만 표시하는 테스트 프로그램을 작성하십시오.

    세밀한 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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